배우 추자현의 남편인 중국 배우 우효광이 바람, 불륜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불륜설이 벌써 세번째라는 주장이 제기되며 한 글이 재조명되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2021년 7월 15일 웨이보에서 ‘우효광과 젊은 미녀’라는 제목의 영상이 급속히 퍼졌습니다.
이 사실은 중국인 네티즌이 웨이보에 당시 영상을 제보하면서 알려졌습니다. 우효광이 남성 무리와 자동차를 타고 어디론가 이동하려는 과정에서 유부남인 우효광은 차 안에서 젊은 여자를 무릎에 앉히는 등 부적절한 스킨십을 나눴습니다.
영상을 올린 누리꾼은 “늦은 밤 우효광이 술집에서 나와 아름다운 여성과 함께 차를 타고 떠나는 모습”이라는 설명을 달았습니다.
해당 영상은 중국은 물론 한국에서도 큰 파장을 불렀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우효광은 추자현과 SBS ‘동상이몽’에 출연해 ‘우블리’로 큰 인기를 끌었기 때문입니다. 그가 ‘동상이몽’에서 추자현에게 한 말인 “너 죽고 나 죽고 사랑해”(니쓰워쓰)가 중국에서 유행할 정도였습니다.
해당 영상이 우효광의 부적절한 행동을 담고 있는 게 사실이라면 사태는 심각해집니다. 추자현이 입을 상처도 상처지만, 추자현이 출연하는 드라마에도 타격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영상이 급속도로 확산되자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입장을 내고 불륜 의혹을 부인했습니다.
소속사는 “지난 5월 지인들과의 모임 후 귀가 과정에서 있었던 해프닝입니다. 영상에 등장하는 분들은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감독님과 친한 동네 지인분들입니다. 아무리 친한 지인이어도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라고 영상에 등장한 여성이 단순히 친한 동네 지인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누리꾼들은 이러한 해명에 “사랑꾼 모습은 다 거짓이냐”며 우효광을 향해 비난이 쏟아졌고 추자현의 중국인 남편 우효광의 불륜설이 불거진 가운데 우효광의 불륜설이 세 번째라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2021년 7월 15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서는 ‘추자현 죽을 고비 넘겼는데…사랑꾼 우효광의 실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이날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우효광의 추문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6년 10월 우효광은 술에 취한 한 여성과 친밀하게 손을 잡고 가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찍혔다. 당시 우효광은 추자현과 결혼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라 비난을 크게 받았다. 이에 우효광은 ’12년 지기 친구이자 대학교 동창이다’이라고 해명했다. 현지에서는 큰 이슈가 됐지만 추자현은 이를 이해하고 넘기면서 단순 해프닝으로 끝났다”고 과거에 일어났던 우효광의 불륜설을 언급했습니다.
이어 “두 사람은 ‘동상이몽’ 하차 이후 불화설에 또 휘말렸다. 우효광이 너무 자주 중국으로 출국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우효광이 한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것도 아니었고 한국과 중국 연예인 사이에 걸친 인물이었기에 루머로 치부됐다. 하지만 해당 불화설은 중국에서 큰 이슈로 떠올랐다”며 지난해 2월 중국 웨이보에서는 올라온 우효광의 사생활 폭로 글을 이야기했습니다.
짜라시 형태로 돌은 폭로 글에는 “Y는 ‘XX의 유혹’으로 인기를 얻은 한국 연예인의 중국 남편이다. 두 사람은 한국의 한 예능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그런 남편 Y의 고정 PY 파트너가 발견됐다. 남편은 일이 없으면 귀국해 홀로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실제로는 베이징으로 가서 왕홍인 한 여성과 만남을 이어갔다. 두 사람은 한국에서 알게 된 사이인데 이 남편은 그 여성에게 큰 손으로 통했다. Y는 그에게 마음껏 쓰라며 카드까지 쥐어준 상황이다. 이번에 Y와 이 여성이 함께 술집에서 술을 마신 장면이 현지 파파라치 팀에 포착됐다. 하지만 Y는 큰 돈을 써서 이를 막았다. 이 소식은 중국 연예계에서 돌고 있는데 한국의 스타인 아내가 참을지 아니면 이혼을 택할지 모르겠다”는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해당 글에서 Y라는 인물은 우효광으로 추측됩니다. 그리고 PY는 현지에서 일종의 파트너란 의미로 쓰인다고 알려졌습니다.
이에 대해 이진호는 “1년 전에 터진 루머였지만 현지에서 우효광의 이미지가 좋았던 터라 당시에는 찌라시로 넘어갔다고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우효광과 추자현은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2015년 공개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2017년 법적으로 부부가 됐고 국내에서는 SBS ‘동상이몽’에 함께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