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채림 이혼 후 혼자 사는, 두 결혼 실패! 진짜 이혼 이유? 간음 소문!

fan1989 2022. 8. 25. 12:49
반응형

배우 채림(41)이 이혼설이 불거져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과거 인터넷에 떠돌던 '성장기 모음 갤러리'가 재조명 되고 있다.



11일 중국 시나연예 보도에 따르면, 채림은 SNS 웨이보 계정의 글 대부분을 삭제하고 팔로우를 모두 끊었다. 또한 한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해 말 채림과 가오쯔치가 이미 이혼했다고 언급했다.

 

채림하면 드라마 카이스트가 생각이 나는 배우로 본명은 박채림이며 1979년 3월 28일 서울에서 태어났다. 



1994년부터 방송 무대에 올랐다. 초반에는 조금 개성있는 아역배우 출신으로만 기억되다가, 1999년부터 긴머리를 자르고 당시엔 도전하기 힘든 숏컷 머리로 털털한 미소년같은 이미지로 변신했는데 그게 잘 먹혔다. 그 당시 드라마 카이스트, 우리는 길 잃은 작은 새를 보았다, 시트콤 점프에서 이런 이미지를 고수했고 비교적 성공한 편이었다.

 

 이후 이 중성적인 이미지는 여자만세라는 드라마까지 이어졌다. 그리고 여고생으로 변신한 사랑해 당신을 이라는 드라마로 단숨에 스타덤으로 올랐고 2000년 이브의 모든 것, 2001년 네자매 이야기, 여자만세로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당대 떠오르는 신예였던 송혜교와 인기를 나란히 했었다.



이승환과 채림 부부는 2003년 5월 24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당시 남편 이승환은 한국 가요계에서 손꼽히는 인기 가수였으며, 아내 채림은 잘 나가는 이십대 중반 여자 탤런트였습니다.

 

 이승환의 당시 나이가 39살이었고, 채림(본명 박채림)은 25살이었는데, 비록 나이차이가 14살이나 나기는 했지만, 서로를 열렬히 사랑하는 이들 앞에서는 별 문제가 안될 것 같습니다.

채림은 오래전부터 이승환의 열렬한 팬이었고, 이승환 역시 채림에게 호감을 품었고, '여자친구가 생기면 공개하겠다'는 팬들과의 약속을 곧바로 실행에 옮길만큼 서로에 대한 믿음이 컸으니까요.

 

 다만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던 이들은 2006년 3월 30일 협의 이혼을 결정합니다. 약 3년간의 결혼생활이 끝난 것이죠.

 

그리고 2005년 12월부터 별거에 들어간 상태였고, 이혼사유로 두 사람의 성격차이라고 밝힙니다.



그런데 2006년 4월 5일 중국의 인민일보(런민르바오)가 이승환 채림 부부의 이혼 이유에 제 3자 개입설을 제기합니다. 바로 채림과 두편의 드라마를 함께 촬영한 대만 스타 소유붕(쑤유펑)과의 친밀한 관계때문에 이혼했다는 주장이었죠.

 

그러자 이승환이 소속사를 통해 즉각 반박합니다.

"유펑과의 염문설은 사실이 아니다. 더 이상 채림을 괴롭히지 말라."

 

비록 이미 이혼은 했지만, 이승환이 전처의 외도(불륜)설을 적극적으로 방어해준 행동은 칭찬할 만한 일 같습니다.



채림: "바쁘게 활동하는 나를 위해 2세 계획을 미뤄준 오빠에게 감사한다."

(당시 결혼 2년차때 채림의 남편 자랑인데, 이를 보면 이승환과 채림의 합의로 채림이 임신을 미루고 활발한 활동을 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들의 이혼은 일단락되었지만, 돌이켜보면 아쉬운 점들이 있습니다.

먼저 약 3년간 살면서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다는 것은, 둘 다 결혼 생활에 대한 책임감을 약하게 하지 않았나 합니다.(자녀 역시 없었죠.)



그 다음에, 짧은 신혼생활 후의 채림의 외유 역시 많이 아쉬운 대목입니다. 채림은 결혼 후 대만의 인기를 시작으로 중국에 인기를 많이 얻었고, ‘정정애금해’ ‘양호문장’ ‘신취타금지’ ‘탕차오미스’ 등의 대만과 중국 드라마를 촬영하기 위해서 국내에 머문 적이 거의 없습니다(채림 프로필).

결혼 기간중에 그녀가 찍었던 한국 드라마는 2004년의 ‘오!필승 봉순영’이 유일했죠.

 

이것은 어떻게 해석할 수 있을까요?

처음부터 두 사람 사이에 트러블이 있어서 채림이 해외를 많이 나간 것일까요?

아니면 이런 채림의 잦은 외유가 두 사람 사이에 트러블이 되었을까요?



 이혼하기 전에 약 4개월간의 별거기간을 거쳤다고 하지만, 실질적인 별거생활은 더 오래된 것으로 보이네요.

몸이 멀어지면 마음까지 멀어지게 되는 부부관계에서 아쉬운 결정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승환과의 이혼의 아픔을 겪고 행복한 새삶은 꾸리며 중국 드라마와 최근에 한국의 공영방송에도 출연해 안심을 했는데요 결국은 이렇게 되네요.

 

2004년 중국으로 진출한 채림은 양문호장이라는 드라마로 중국활동을 시작하였고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2014년 가오쯔치(고재기)와의 열애 소식을 전했는데요. 두 사람은 중국 CCTV의 드라마 이씨가문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2살 차이의 연상연하커플로 채림은 가오쯔치의 자상한 모습에 끌렸다고 전했는데요.

 

채림 남편 가오쯔치 나이는 1981년 4월 30일생으로 채림보다 2살 연하입니다. 중국 타이위안 출신으로 꾸준히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우효광만큼은 인지도가 없는 편이지만 큰 키에 잘생긴 외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가오쯔치 재산과 집안에 대해서도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는데요. 그 이유는 가오쯔치가 결혼 전 중국 베이징 번화가에서 채림에게 공개적으로 프로포즈를 한 장면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 방송에서 가오쯔치는 프로포즈를 다이아몬드 반지를 주면서 했는데요. 청혼에 사용된 반지가 상당히 고가라서 화제가 된 적이 있지요. 가오쯔치가 채림에게 선물한 반지가 집 한채 가격이라는 말도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2014년 결혼했으며, 2017년 12월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채림과 그의 남편 가오쯔치의 이혼설 즉 파경설이 갑작스럽게 퍼지고 있습니다. 중국발로 나오게 된 이 소식은 급작스럽게 우리나라에 들어오게 되었고 대중은 정말로 채림과 그의 남편 가오쯔치가 이혼을 한 것인지에 대해서 궁금함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더 이상 우리나라에서 잘 활동을 하지 않는 채림이 만약 이혼을 하게 되면 그는 다시금 한국에 들어올 수밖에 없는데 정말로 이혼을 한 것인지 아닌지도 아직 확인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채림 간음한 남편의 소문 후 혼자 사는.

 

사람이 사람을 만나게 되고 사랑을 하게 되며 결혼을 하게 되는 바로 그 순간부터 그 둘은 서로가 서로에게 이어지는 사람이 되어버립니다. 그리고 그들 사이에 아이가 태어나게 되면 그들은 결국 그 아이와 함께 살아가며 하나의 울타리로 서로가 서로를 엮게 만들게 됩니다. 그러나 더 이상 결혼은 깨어지지 않은 성벽이 아닙니다. 상황이 문제가 되든지 아니면 그들 사이의 관계가 변하든지 상관없이 일단 성벽이 깨지게 되면 결국 이혼설이 나오게 됩니다. 

    

그러나 한 가지 확실히 해야 하는 것은 채림과 그의 남편 가오쯔치의 이혼설은 아직 설일 뿐이지 확인된 바는 없다는 것입니다. 말 그대로 그들의 소속사 측에서 이혼이 확정이 되었다는 말을 한 적은 없기 때문입니다. 지금 채림의 이혼설이 나오게 된 원인은 배우 채림과 가오쯔치 부부의 이혼설이 중국에서 확산되고 있다는 것과 채림이 SNS 웨이보 계정의 글을 대부분 삭제하고 팔로우를 모두 끊었다는 부분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지난해말 채림과 가오쯔치가 이미 이혼했다는 말이 있다는 것입니다.

 

 

즉 소속사 측에서 확인을 해준 것이 있는 것이 아니라 현재 채림과 가오쯔치 사이의 사생활이 아직 알려지지 않은 상태에서 그들 주변의 분위기가 이상하니 혹시 이혼이 있는 것이 아닌가 혹은 파경으로 이어진 것이 아닌가라고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것이 전부라는 것입니다. 유명인은 기본적으로 그들의 모든 삶이 사람들에게 오픈이 되어야 한다는 대중의 요구에 맞서는 것으로 그들의 삶을 지켜야만 합니다.

 

그렇기에 이번 이혼설이 설령 확정이 되었다고 하더라도 그들을 비난할 이유는 없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삶을 그들 스스로 결정한 것뿐이고 그들 각자의 삶 가운데서 행복한 것이 무엇인지를 확인하는 과정에서 서로가 서로를 필요하지 않게 되었다는 것을 확실히 했다는 것 그것 하나뿐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말들도 아직까지는 이혼설이 확정이 되었을 때의 말이지 그 어느 것도 확정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굳이 지금 먼저 설레발을 칠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