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니저와 연예가의 '더러운' 관계 폭로: 리사와 송혜교의 드라마는 강도 강간 사건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STAR

by fan1989 2022. 3. 8. 18:39

본문

반응형

매니저는 일반적으로 리소스(영화 계약, 광고, 쇼, 이벤트 ...) 수신, 아티스트 일정 조정을 담당합니다.
매니저가 아티스트를 위해 많은 리소스를 가져올 수 있는지 여부는 자신의 역량과 관계에 달려 있습니다.
또한 아티스트가 잘못된 루머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돕고 미디어와 좋은 관계를 유지합니다.
화합이라는 면에서 매니지먼트는 아티스트의 가족이나 다름없다.
따라서 매니저는 때때로 아티스트를 위한 심리적 지원의 역할을 하기도 한다.
오랜 교제를 통해 양측은 서로를 이해하게 되어 매니저가 인생의 어려움을 겪을 때 많은 진솔한 조언과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타들을 만날 수 있다.
하지만 이어지는 사건들을 통해 팬들은 아티스트의 커리어를 돕고 지원하려는 목적 외에 이 추악한 이야기 ​​속 매니저들의 또 다른 동기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실, 매니저-아티스트가 항상 가족만큼 가까운 것은 아닙니다. 경영진이 아티스트를 회사의 돈벌이 수단으로만 여기고 아티스트를 노예로 취급하는 경우가 있다. 아시아 연예계에서는 가수와 배우가 경영진에게 학대를 당하고 심지어 학대를 당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한국, 중국, 태국 연예계 어디에서나 아티스트가 매니지먼트에 이용당하고 혹독한 대우를 받는 사례가 있다.

한국 연예계

2015년 방탄소년단은 그다지 인기가 없었을 때 경영진의 학대 피해자였습니다. 당시 국내 뉴스 사이트들은 그룹 매니저가 '황금막내' 정국을 향해 손을 드는 순간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매니저가 정국을 때리려고 해서 자주 치는 것 같다는 의견이 대부분이고, 단순히 협박을 하는 것 같다는 의견도 있다.남자 아이돌.

이어 팬들은 방탄소년단 매니저가 멤버 뷔와 '손발 움직인' 순간을 더 '파헤쳤다'. 여론의 큰 압박 속에 빅히트는 이 매니저를 해고했다.

 

쇼비즈아시아 역시 매니저가 아티스트들과 '밥도 안되고 국도 안 좋다'는 식의 말을 했을 뿐만 아니라, 협업 종료 후 갈등이 더 커지는 사례도 목격했다. 과거 송혜교의 전 매니저는 송혜교와 가족들을 협박했다.

2005년 1월, 미인 태양의 후예의 어머니는 전 매니저로부터 갈취 편지를 받았습니다. 편지에서 전 매니저는 송혜교와 어머니가 송금을 거부할 경우 송혜교와 어머니에게 던질 수 있도록 염산과 환각제가 담긴 대용량 용기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공황발작에도 불구하고 송혜교의 어머니는 여전히 소송을 제기하지 않기로 했다.

송혜교는 한때 전 매니저에게 협박당했다.

송혜교 전 매니저가 송혜교의 화보 촬영 수수료를 사실대로 보고하지 않아 해고된 것으로 알려졌다. 실직 후 경제적인 어려움에 처해 공중목욕탕에서 잠을 자야 했다.

많은 매니저들이 아티스트와 오랜 시간을 함께한 끝에 점차 신뢰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매니저가 연예인의 경력을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는 "전심"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은 주로 재정 문제와 관련하여 아티스트와 오랜 시간 협업을 한 다른 동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살다보면 금전적인 문제가 생기거나 작가와의 오랜 시간이 지나고 나면 단순히 욕심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아마도 경영진은 그들이 평판과 브랜드 가치 덕분에 막대한 수익원을 가져오는 수익성이 높은 사람들과 매우 가깝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2020년 중반 아시아 매체들은 블랙핑크 리사가 전 매니저 정보경에게 10억원(190억동 상당)에 사기를 당했다고 일제히 보도했다. 리사는 2016년 블랙핑크가 데뷔할 때까지 정보경과 연습생 시절을 함께 했다.

정보경은 YG 엔터테인먼트와 이 인기 걸그룹의 멤버들에게도 신뢰를 받고 있다. 그는 신뢰와 우정을 이용하여 이 돈을 여자 아이돌이 현명한 투자를 위한 잠재적인 부동산을 찾는 데 사용할 것이라고 Lisa에게 말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실 정보경은 그 돈을 도박에 다 썼다. 리사는 매니저를 너무 믿었기 때문에 매니저의 희생양이 되었다. 결국 블랙핑크의 막내가 논란을 평화롭게 해결하기로 했다.

가장 심각한 것은 매니지먼트가 아티스트의 치명적인 약점을 파악하고 이를 이용해 연예인을 위협할 준비가 되었을 때일 것입니다. 백지영은 김치 연예계 가요계의 여왕으로 불린다. 2000년 전 매니저 김지원이 자신과 백지영의 감성 테이프를 공개했다.

이 사람도 처음에는 여가수를 협박할 목적으로 테이프를 사용하기도 했다. 김씨는 백지영을 비난의 물결에 노출시키기 위해 한국을 떠났지만, 2008년 미성년자와 성관계를 가졌다는 이유로 미국에서 체포됐다. 백지영은 위기를 극복하고 차츰 자리를 잡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다.

 

< Continue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